티스토리 뷰


첫 초월 스킨이기도 하고, 이래저래 때를 많이 탄 < 펄스건 이즈리얼 > 스킨이
2012년 7월에 출시하여, 약 5년 후 2017년 4월에 "리메이크"를 하였답니다 짞짞짞


출시 당시에는 캐릭 변화에다, 높은 퀄리티로 최신 느낌을 많이 주어 인기가 높았죠.
하지만, 시간이 흘러 < 정령 수호자 우디르, DJ 소나 >등 타 초월스킨에 비해 쓰렉 수준으로..

근래에 나오는 전설 스킨보다 퀄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들이 너무 많이 나왔고,
인게임 < 비주얼 >만 손 보자는 이야기가 너무나도 많았드래죵 ㅎㅎ




그리고 마침내 이번 7.10에 펄스건 케이틀린과 함께 이즈리얼도 리메이크 되었죠!
그동안 많은 사용자들이 간절히 바랐던 이즈 리메이크는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닷@

 

 

리메이크 스킨펄스건 이즈리얼

인게임 (3D 모델링) 전체적인 < 텍스쳐 질이 상향 >되었고, 아쉽게도 < 일러스트는 그대로 > 였습니다. 뭐 그래도 음성 변화 및 몇가지의 모션 변경이 있어 나름 만족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더라고요!

일러스트는 변함 없다.

펄스 건 이즈리얼 기본 원화

 

풀 변신 원화는 게임 내 초상화에서 사용

 


#01 l 격 3,250RP (일반판)
초월급 답게 단계별 변화 모델링 등 이펙트 효과는 화려합니다. 더불어 이번에 인게임 텍스쳐 상향으로 어느정도 값은 하는 샘


#02 l 이펙트 변경 부분
새로운 음성 및 대사, 게임 내 초상화 변경
소셜 + 귀환 + 대기 + 민병대 + 처치 + 사망 모션 및 이펙트 변경,
R레벨에 따른 외형 변경 (Lv- 6 / 11/ 16)


#03 l 출시
2012년 7월 - 첫 출시
2017년 5월 - 리메이크 (7.10 패치)


#04 l 소환사 아이콘
케이틀린 + 펄스건 아이콘 250RP 판매
이즈리얼 + 시간차원 문 아이콘은 "펄스건 이즈리얼" 구매 시 증정


#05 l 와드
일반/핑크 와드 650RP

 

 

 

시리즈 l 펄스 건 스킨 2탄

해당 스킨은 2번 모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여, 다음 챔피언은 어떤 픽이 될지 벌써 부터 궁금해지네요. 그런데 이즈리얼, 케이틀린 나란히 보니 역시 원화가 배경 퀄부터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나서.. 이즈리얼 일러스트도 손 봤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.

 

 

 

펄스건 이즈리얼 l 리메이크 현황 구경하기

그럼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, 게임속 인게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닷.

모델링이 뭔가 선명해지면서 섬세해진 듯하네요!

 

 

 

인게임이 변경될 때 이전에는 심심하게 변했다면, 리메이크 후엔 모션이 추가 되었네요.

 

 

기존의 모션은 텔레포트로 옮겼다.
리메이크 후 귀환에서 "황금의심장"을 찾는다

 

사라진 아이템 황금의 심장은 < 펄스건 이즈리얼 귀환 시 >, < 탐켄치 농담 시 토해내는(랜덤) >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

 

 

난다요! 내가 난다요!!!

 

 

기존 모션에서 죽기 직전의 괴로워하는 이즈리얼의 빛부분을 제거함으로써 호러틱함을 강조 (... 무서웡)


그럼, 더욱 멋져진 LOL 펄스 건 이즈리얼의
스킬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?

 

 

 


LOL 이즈리얼 Q스킬인 신비한 화살은 에너지 화살 투사체를 발사하죠! 범위는 좁으나, 사정거리가 길어 굉장히 성가신 스킬! 이번 리메크에서 큰 모션은 변경되지 않았지만, 이펙트(외형)은 좀더 심플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.

 

 

 


LOL 이즈리얼 W스킬인 정수의 흐름 Q와 비슷한 맥락의 에너지파를 발사하죠. Q보단 범위가 넓지만 사거리가 짧고, 에너지파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AP 이즈의 주력 스킬이기도 하죠. 이번 펄스 건 리메이크에서는 좀 더 이름에 걸맞은 모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 

 


LOL 이즈리얼 E스킬인 비전 이동은 이동기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이동기죠. 점멸처럼 순간이동 이기 때문에 이동 공간에는 챔프 선택이 불가해져서, 적 그랩 캔슬 등 피할 수가 있죠! 더불어 이동기 임에도 AP 딜이 있어 AP이즈에겐 은근 쏠쏠한 딜링도 가능하고요! 펄스건 스킨에서는 좀 더 미래형의 이펙트를 선보였습니다. 마치 워프 게임의 이동 같은 느낌을 선사하더라고요.

 

 

 


LOL 이즈리얼 궁극기인 R기술인 정조준 일격은 사거리가 전맵을 향해서 매우 유용하죠! 범위 내 적에게 모두 딜이 들어가지만, 적군이 맞을 때마다 딜 감소가 있어 큰 파괴력은 없지만 최초 1인에게만큼은 상당한 딜이 들어가죠. 펄스건 스킨에서는 원형의 에너지파와 같은 느낌을 보였습니다.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